-
망원동 나들이-! 망원동 카페, 망원동 맛집, 로즈데이 친구 선물지난 날 2021. 6. 28. 22:34728x90반응형
2021년 5월 14일 금요일.
재엽 오빠랑 개롬이랑 만나서 논 날-!
망원동을 안가봐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다!
TV나 SNS에서 보면 되게 힙한 가게들이 많이 나오던데,
그래서인지 어디갈지 검색을 하나도 안 하고 무작정 망원역에서 재엽 오빠랑 만났다.
역에서 나오자마자 횡단보도를 건너니 망원동 시장으로 추정되는 골목이 일자로 펼쳐져 있길래
그냥 무작정 걸었다ㅋㅋㅋ 근데 이 날 너무 더워서.. 목도 마르고
괜찮은 카페 보이면 바로 들어가자고 다짐을 했지만
힙한 가게 1도 안보이고, 괜찮은 카페가 없어서 한 바퀴 돈 기억이..ㅎㅎ
블루리본 대잔치, 딥블루레이크 커피 로스터스 Deep Blue Lake 한 바퀴 걸으면서 검색하다가 찾은 카페-!
2017년부터 매년 블루리본을 꾸준히 받았길래, 얼마나 맛있는지 가보자 했다.
외관이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서 호감 99% 상승.
원두는 두 가지 맛으로 골랐던 기억이 난다.
스트로베리향과 블루베리의 산미, 밀크 초콜릿의 단맛이 느껴지는
블루 블랜딩 Blue Blending
기분 좋은 흙내음, 블랙체리 향과 다크 초콜릿의 단맛이 느껴지는
딥 블랜딩 Deep Blending이 날은 산미맛이 나는 블루 블랜딩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잔과 케이크를 시켰다.
재엽 오빠가 아이패드를 들고 와서 만져보는데, 진짜 너~무 신기하고, 갖고 싶어서 미치는 줄 알았다.
다 가진 남자 김재엽-!
아이패드 가지고 놀다가, 허기져서 바로 점심 먹으러 고고!!
설거지 안하셔도 되요, 밀면집 이름 밀면집 날도 더우니까, 초이스한 메뉴~
바로 바로 밀면이랑 비빔 밀면이랑 감자만두-!!
간발의 차로 앞에 한 팀이 들어가셔서, 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밀면 6,000원
비빔 밀면 6,500원
감자만두 4,500원
삼겹살 한 줄 9,000원
삼겹살 한 줄도 먹고 싶었는데, 재료가 소진돼서 못 먹었었나..? 여하튼..
감자만두랑 비빔 밀면 호로록~!
새콤~달콤한 게 육수도 맛있었고, 양도 적당했고!
다음에 망원동 가게 되면 또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을 정도였다!
배부른 배를 움켜쥐고, 골목 골목 예쁜 가게들 사진찍기 정신 없었던..ㅎㅎ 배부르게 먹고 소화도 시킬 겸 골목 골목을 걸으면서 예쁜 가게들 사진 찍느라 바빴다.
개롬이 퇴근 시간에 맞춰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했기 때문에 시간이 좀 남아서
근처 평소에 가고 싶었던 스팟들을 가기로 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보면서 가보고 싶었던,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 보면서 가보고 싶었던 별마당 도서관.
증맬루 천장까지 나열된 책들이 웅장했다!!
촌스럽게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올 테니 뒷 배경으로 두고 재엽 오빠한테 찍어달라고도 말함..ㅋㅋㅋ
스타필드랑도 연결되어 있어서 가구도 보고~ 옷도 보고~
코엑스 전광판 / 분위기 마저 힐링이였던 맥주집 또 가보고 싶었던 삼상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볼 수 있는 전광판-!
길이 81m, 세로 20m로 농구장 4배 정도의 크기이며,
삼성동을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키우겠다는 의지로 만들었다는 업계 종사자의 말이 있다.
삼성동은 SM TOWN, 쇼핑몰, 코엑스 전시장 등 내외국인들에게 즐길거리가 가득한 핫플레이스이다.
실제로 이 날도 외국인들이 전광판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바빠 보였다ㅎㅎ
원래는 웨이브 광고 파도치는 장면을 기대했는데, 너무 옛날 거라 이제 광고를 안 하는 듯했다.
그래도 초대형 광고판을 특징을 살린 광고들을 많이 해줘서 사진 열심히 찍었다-!
개롬이 만나서 양고기 먹고, 2차로 맥주 먹고, 다음을 기약-! 개롬이 만나기 전, 부랴 부랴 강남역으로 넘어가 양고기를 먹으러 가게를 찾아가는데
오늘 로즈데이여서 꽃을 파는 가게들이 엄청 많이 보였다-!
갑분 개롬이한테 전화해서 무슨 색 좋아하냐고 묻고, 파란색 꽃을 샀다-!
옥시페탈륨 (white-star) 1단 4,900원
꽃말은 상냥함, 사랑의 방문
양고기랑 칭따오 야무지게 먹고~ (텐션 업-!)
10시가 되기 전에 맥주집으로!!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다음에 또 만나자~ 내 중딩 친구! 대딩 친구!
728x90반응형'지난 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천을 등 지고, 귀 호강한 오산 르네상스 포럼 재즈 페스티벌! (0) 2021.07.21 안동댁 집들이! 안개가 멋있었던 월영교, 낙강물길공원, 구름에오프 (0) 2021.07.18 큐티뽀짝 주아와 서준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야?! (0) 2021.06.27 엄마랑 동생이랑 행궁동 방화수류정 피크닉-! (0) 2021.06.27 나 홀로 부산 여행 2탄! 장어덮밥 맛집, 그린레일웨이, 블루라인파크 (0) 2021.06.26